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봉준호 감독이 말한 연기력 과소평가 배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1. 03:34

    >


    ...는 원빈아, 와들와들...


    >


    봉준호 감독은 프랑스 칸에서 기자들과 만화 마더에서 함께 출연한 원빈에 대해 원빈은 정예기수일하다. 착하고 조용한 성격이라며 원빈과 함께 다시 작품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.


    >


    2009년 개봉한 영화'마더'에서 원빈과 인연을 맺은)봉준호 감독.원빈은 김혜자의 아들 윤도준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였다.


    >


    봉 감독은 원빈에 대해 개인적으로 연기력이 가장 과소평가된 사람인 것 같다며 어머니 증명 당시 해외에서 아들 역에 대해 문의가 많았다.아시아권에서는 원빈을 잘 알지만 다른 해외 사람들은 원빈에 대해 많이 들었다.근데 원빈이한테 내용하다가 '감독님이 내 감정 좋다고' 해주신 거죠? '하면서 안 믿었다'고 원빈이 반응을 전했다.


    >


    이오봉 감독은 마더 촬영 때도 제가 만족해서 잘랐는데 제가 틀렸어요. 답답한데 시간때문에 심정에 안들어가도 보통 가시나요?' 하고 걱정했다"과 1화를 밝히기도.


    >


     


    조만간 영화를 찍었으면 하는데 나도 오래 보고 싶다고 예기한 봉준호.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네네네 저도 무척 본인을 만나고 싶습니다. 연기력이 과소평가된 것인지, 형 무형스모 보고 싶다.구역역역고 원빈의 연기를 볼 기회가 없어요.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