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개그맨 손민수&입 봐봐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2. 21:31

    안녕하세요 여러분 9독자가 돌아오고 있습니다!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개그 콘서트처럼 보는 것이 흥미롭고 재미 있는 엔조이 커플 채널을 소개하겠어.


    >


    아마 유튜브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종이책이나 Enjoy 커플채널에서 가장 유명한 엘리베이터 방귀 몰래카메라 영상은 본 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.


    즉석입니다. 영상이에요.나는 별로 재미없는 줄 알고 지하철에서 봤다.지하철에서 큰소리로 웃지도 못하고 죽을뻔했습니다.


    >


    >


    첫번째 분과 같은 표정으로 지하철을 탔습니다.특히나 자신이 있었다는 부분에서, 너무 웃겨서 숨을 못 쉴 뻔 했어요.www.


    >


    마지막 방귀 소음에 깜짝 놀라다 킬링 포인트도 있었어요.쿠쿠쿠


    ※게이더분들, 꽃미남에 주의해주세요.저도.. 리그오브레전드를 하기 때문에.. 저렇게 지워버리면 화가 본인이 될지도 모릅니다.ᅲ


    >


    그래도 민수 씨...! 정스토리 착하게 절망? 하고 안아주시고


    >


    미안하다고 말해줘서...! 정말 착한 커플이 또 없는줄 알았어요.


   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영상은...! 바퀴벌레형 몰카입니다.


    >


    >


    컷은 이미이지만 절대 웃을수없어요~ 커플 몰래 영상은 유튜브에 정스토리가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지만, 방귀카메라는 정스토리가 신선해서 쓸데없이 개그를 하는 사람이 아니라, 과잉으로 느꼈습니다.오핸시소개한 엔조이커플의 영상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"바로가리"를 이용해주세요 엔조이커플 유투브의 숏컷은 여기까지 입니다.


    저는 첫 유튜버 소개로 돌아옵니다! 안녕하세요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